Gnimty 롤관련 사이드 프로젝트 정보 | 프로젝트 & 토이 프로젝트 그리고 IT스터디&네트워킹 , 렛플

프로젝트

Gnimty 롤관련 사이드 프로젝트

  • 김솔민

    김솔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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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집완료준비 중
    출시 알림 받기프로덕트 출시(개발완료)되면 팀으로부터 특별한 알림 (이메일/알림톡/푸시 등)를 받습니다.

    모집 현황

    • UI/UX디자인

      1/1
    * 지원 시, 아래는 필수 입력값입니다 ✍️ (총3개) 이메일, 지원직군, 지원사유

    출시 플랫폼

    반응형 웹(PC/모바일)
    AI의 사업성 분석AI에 의해 분석된 사업평가로, 렛플의 의견이 아닙니다.
    1) 단기/중기/장기 관점에서 주요 소비자 특성, 규모, 니즈 분석
    - 단기: 리그오브레전드를 즐기는 게이머들 중 협동 플레이와 팀워크를 중요시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함. 혼자서 랭크를 하기보다는 파티를 구성해서 랭크를 해보고 싶은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음.
    - 중기: 게임 시장 규모의 계속적인 성장에 따라 타겟 고객층도 확장할 수 있음. 다양한 게임 경험을 즐기는 유저들이나 다른 게임의 랭크 시스템에 적응하고 싶은 유저들에게도 서비스 제공을 가능하게 할 수 있음.
    - 장기: 게임 산업의 디지털화 및 아이디어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전적 분석 및 매칭 시스템 등과 같은 독특한 서비스를 원하는 사용자층도 확대될 것으로 예상됨.
    2) 시장성, 향후 3년간 시장 추세 및 경쟁업체, 서비스
    - 리그오브레전드의 사용자 규모가 매우 크며, 이 중에서도 매칭 서비스를 원하는 사용자들의 수가 많을 것으로 예상됨. 'OnlySoloRank'가 이러한 니즈를 충족시키려 하고 있고,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your.gg' 방식과 달리 차별화를 두고 있다. 향후 3년간 게임 산업의 성장과 함께 이 서비스에 대한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
    3) 차별화 기능 또는 전략
    - 솔로 랭크 유저를 대상으로한 한정된 서비스
    - 사용자 상태 기준 별로 분류된 직관적인 메인 페이지
    - 사용자간의 직접적인 소통이 가능한 채팅 기능
    4) 출시 플랫폼 우선순위 및 이유
    - 모바일 앱을 우선적으로 출시. 이유는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모바일을 이용해 게임을 원활하게 즐기고 있으며 이들에게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기 때문임.
    5) 초기 시장 진입 전략
    - 롤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인증된 사용자 제한으로 신뢰성 확보
    - 기타 게임과 다르게 리그오브레전드만을 타겟으로 하여 효율적인 마케팅 진행
    - 사용자가 자발적으로 홍보하게 하는 친구 추천 시스템 도입
    6) 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
    - 다양한 게임 유저를 대상으로 서비스 영역 확장
    - 사용자 피드백 수렴 및 서비스 개선으로 사용자 만족도 향상
    - 소비자 선호 동향에 따른 신규 서비스 도입 등 유연한 사업 전략 수립

    소개

    안녕하세요!

    저희 사이드 프로젝트 팀에서 백앤드 개발자를 구인하고 있습니다. 저희 서비스는 기존 전적 검색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기반으로, 소환사간의 커뮤니케이션 및 듀오찾기 활성화를 위해 라이엇 계정에 인증된 사용자에게만 제공되는 채팅 서비스와, 현재 밴픽창을 통해 챔피언 추천 기능을 넣어서 차별화하고자 합니다.

    전적 및 챔피언 분석, 통계, 랭킹 정보는 그대로 가져가되 솔로랭크 매칭 서비스와 관련하여 your.gg에서 제공되는 "듀오찾기" 같이 단순한 구인글 형식이 아니라 저희 서비스에 접속한 사람들을 상태 기준으로 분류하여 메인 페이지에서 내 티어대와 비슷한 즉 내가 같이 듀오 또는 파티를 통해 팀을 찾아갈 수 있는 사람들을 카드 형태로 띄워주고 이 사람들과 간단하게 채팅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려고 합니다.

    현재 저를 포함한 백앤드 개발자 2명, 데이터 엔지니어 1명, 프론트 개발자 3명, 프로덕트 및 웹 UI/UX 디자이너 3명이 같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기존에 채팅 서비스 기능 개발을 담당하신 분이 최근에 그만두셔서 새로 구인하고자 합니다!!

    --필수

    리그오브레전드를 자주 하시거나 좋아하시는 분

    Node.js websocket, Spring stomp등을 활용하여 채팅 서비스를 구현해보신 분이 있으신 분

    NoSQL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필수 아님

    SpringBoot 2.X 버전에서의 백앤드 시스템을 구현 가능하신 분

    클린 코드를 지향하시는 분

    git issue 작성을 적절히 활용하여 이슈관리를 하시는 분

    docker를 통해 배포를 해보신 분

    프로젝트 진행기간은 향후 4~5개월 정도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적 API 서비스 및 회원서비스가 Spring으로 개발 중이어서 해당 기술스택으로 개발할 줄 아시면 더 편하겠지만, 성능이나 개인 편의를 위하여 다른 진영의 웹프레임워크를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정기 회의는 목요일 저녁 9시 이후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정 확인해보시고 가능하신 분만 지원 부탁드립니다!

    문의 메일 : solmin3665@gmail.com

    오픈채팅방 링크 : https://open.kakao.com/o/s8VJk9wf

    감사합니다!


    기술/언어

    • Java

      #Java

    • Spring

      #Spring

    • NodeJS

      #NodeJS

    • MongoDB

      #MongoDB

    • SocketIO

      #SocketIO

    • Docker

      #Docker

    한줄 소식

    • 아직 새로운 소식이 없습니다

    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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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더 정보

    김솔민

    김솔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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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젝트 기간

    23.08.08 ~23.11.10  (95일)

    프로젝트 분야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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