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 구인 / 챌린지 관련 서비스 정보 | 프로젝트 & 토이 프로젝트 그리고 IT스터디&네트워킹 , 렛플

프로젝트

[서울] 프론트 구인 / 챌린지 관련 서비스

  • 차차차

    차차차

    (휴대폰 인증) 오래전 로그인
  • 모집완료준비 중
    출시 알림 받기프로덕트 출시(개발완료)되면 팀으로부터 특별한 알림 (이메일/알림톡/푸시 등)를 받습니다.

    모집 현황

    • 크로스플랫폼

      1/1
    * 지원 시, 아래는 필수 입력값입니다 ✍️ (총6개) 이메일, 지원직군, 지원사유, 자기소개, 경험/경력설명, 직장인/취준생 여부

    출시 플랫폼

    안드로이드 앱
    AI의 사업성 분석AI에 의해 분석된 사업평가로, 렛플의 의견이 아닙니다.
    1) 단기/중기/장기 관점에서 주요 소비자의 특성이나 규모 그리고 니즈분석
    단기적으로는 활동적인 일상을 보내고자 하는 성인 이용자를 주요 고객으로 볼 수 있습니다. RN(Reduce Noise) 개발에 참여한 이후 개별 또는 팀 챌린지에 참여하려는 사람들이 그들이 될 수 있습니다.
    중장기적으로는 우리의 서비스가 사용자들의 생활습관改善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보다 넓은 연령층 및 다양한 배경의 개인이나 팀이 이용자로 확대될 것입니다. 이러한 서비스의 유용성은 코로나19 같은 팬데믹 상황에서의 원격 교육 또는 팀 빌딩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2) 현재 시장성과 향후 3년간 시장 추세와 그 이유, 그리고 예상 경쟁업체 및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
    현재 디지털 플랫폼 기반의 챌린지와 목표 성취에 대한 수요는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이러한 서비스 제공자로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 플랫폼을 직, 간접적인 경쟁사로 볼 수 있습니다.
    향후 3년 동안 이동성이 간편한 모바일 기반의 개인화 서비스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스마트폰 보급률의 증가, 사용자들의 디지털 기술 편안함, 그리고 생활 패턴의 변화에 기인합니다.
    3)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지기위한 차별화 기능이나 전략
    1) 세 단계의 챌린지 성공 기준: 큰 목표를 세부 목표로 나누어 작은 성공 경험도 챌린지로 인정함으로써 동기부여를 유지하게 할 수 있는 독특한 기능.
    2) 팀 챌린지 기능: 동료들과 함께 목표를 공유하고 서로를 응원할 수 있는 커뮤니티 기능.
    3) 개인화된 피드백: 사용자의 성취 수준에 따라 개인화된 피드백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성취감과 참여 동기를 높일 수 있습니다.
    4) 출시플랫폼(모바일 웹/ 모바일 앱/PC 웹) 등의 우선순위와 이유
    초기 출시 플랫폼으로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을 택한 이유는 사용자들이 스마트폰을 최대한 활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또한, 모바일 앱이 PC보다 접근성이 높고, 개인화된 서비스 제공에 적합합니다.
    5) 초기 시장 진입전략
    1) 사용성 테스트: 제품의 최적화를 위해 초기 사용자 그룹을 대상으로 사용성 테스트를 실시합니다.
    2) 인플루언서 마케팅: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를 통해 제품 인지도를 높입니다.
    3) 커뮤니티 방식의 마케팅: 사용자들이 서로의 성공을 공유하고 응원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환경을 조성합니다.
    6) 시장을 확대하기위한 전략
    1) 다양한 플랫폼 확장: 시장 반응을 관찰한 후 iOS 및 웹 플랫폼으로 서비스를 확장합니다.
    2) 파트너십 구축: 생활 관련 브랜드, 헬스케어 서비스 등과 제휴를 맺어 보다 다양한 콘텐츠 제공 및 사용자 획득을 위해 노력합니다.
    3) 맞춤형 서비스 제공: 사용자의 선호도, 피드백 등을 토대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장기적인 이용자 유지를 목표로 합니다.

    소개

    RN개발자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챌린지 관련 사이드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주요 기능과 디자인은 완료된 상태이며 개발에 들어가기 직전 상태입니다!

    현재 팀원들은 (기획자/디자이너/프론트 개발/백앤드 개발) 인원들로총 6명입니다.

    경력에 상관없이 프로젝트 참여 의지가 강하고 앞으로 저희와 함께 즐겁게 작업해주실 분들을 환영합니다!

    기획자 1명

    디자이너 1명

    프론트 개발 1명

    백엔드 개발 3명

    다들 열심히 하시고 서글서글 하신 분들이라 같이 으쌰으쌰해가면서

    재밌게 사이드프로젝트 하실 RN개발자분만 오시면 될 것 같아요 😄

    1. 사이드 프로젝트 아이디어

    자세한 아이디어는 합류하시면 한번 더 화면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1) 프로젝트 명 : 쓰리띵즈

    2) 프로젝트 내용 :

    기존 챌린지는 결과를 성공 or 실패로 나누지만 우리 서비스는 목표를 3단계로 쪼개어 나누고

    작은 성공이라도 그날 하루 목표를 성공이라고 여긴다.

    실패 경험이 쌓일수록 목표를 그냥 포기하는 일이 자주 일어나기 때문에

    작은 성공경험이라도 자주 겪게 만듦으로써 목표를 포기하지 않고 진행할 수 있게 도와준다.

    **목표를 3단계로 나누기란?

    ex) 목표가 퇴근하고 공원에서 30분 인터벌 러닝하기 였다면

    PERFECT / 공원에서 30분 인터벌 러닝 성공

    BETTER / 공원에서 10분 러닝 성공

    GOOD / 공원에서 산책하기

    (목표 성공이 PERFECT이면 좋겠지만 GOOD만 달성해도 챌린지 성공이라고 봄)

     

    2. 회의 진행 방식

    매주 수요일 9시 30분 온라인 회의

    월 1회 오프라인 회의 (강남)

    3. 상세 문의(오픈채팅 카톡)

    오픈채팅으로 지원 문의 주시면 더 빠른 응답이 가능합니다!

    https://open.kakao.com/o/sBZXsRZf

    기술/언어

    • ReactNative

      #ReactNative

    • Figma

      #Figma

    한줄 소식

    • 아직 새로운 소식이 없습니다

    멤버

    이 프로젝트는 지원을 기다리는 중😁

    프로젝트 지원하기

    리더 정보

    차차차

    차차차

    휴대폰 인증완료리더 응답률 : 내역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기간

    23.10.20 ~24.04.20  (184일)

    프로젝트 분야

    소셜네트워크

    구독중인 렛플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