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 픽셀아트 방치형 게임 디자이너구합니다

프로젝트

픽셀아트 방치형 게임 디자이너구합니다

  • 닉네임어려워

    닉네임어려워

    (휴대폰 인증) 오래전 로그인
  • 모집 중준비 중
    출시 알림 받기프로덕트 출시(개발완료)되면 팀으로부터 특별한 알림 (이메일/알림톡/푸시 등)를 받습니다.

    모집 현황

    • 도트 디자인(도터)

      0/1
    * 지원 시, 아래는 필수 입력값입니다 ✍️ (총3개) 이메일, 지원직군, 지원사유

    출시 플랫폼

    안드로이드 앱
    IOS 앱

    AI의 사업성 분석

    AI에 의해 분석된 사업평가로, 렛플의 의견이 아닙니다.
    1) 주요 소비자의 특성이나 규모 그리고 니즈분석 :
    - 단기 관점 : 초기에는 유독성 과금에 지친 게이머, 도트디자인 매니아, 판타지 & 무협에 관심있는 게이머들이 주요 소비자가 될 것입니다. 이들은 새로운 세계와 플레이 경험을 찾고 있을 것입니다.
    - 중기 관점 : 이들 사용자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유저들이 업데이트에 의견을 제안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사용자 층을 확대할 것입니다.
    - 장기 관점 : 풍부한 세계를 만들어 나가는 재미를 가진 게임이 될 것이고, 이는 기존의 게임과는 차별화된 경험을 찾는 많은 게이머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입니다.
    2) 현재 시장성과 향후 3년간 시장 추세 :
    - 현재 모바일 게임 시장은 성장하고 있지만, 과금에 대한 소비자의 불만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려는 방향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향후 3년간, 게임의 사용자 중심의 피드백 시스템은 게임 시장에서 큰 화두가 될 것 입니다.
    - 경쟁 서비스에 대해서는 전투 메카니즘, 세계 구성, 사용자 참여 시스템 등에서 프로젝트의 독특한 접근 방식을 이용하여 차별화를 시도할 것입니다.
    3)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지기 위한 차별화 전략 :
    - 사용자 참여형 업데이트 제안 시스템
    - 세계 구성의 다양성 및 섬세함
    - 전투, 세계 탐험, 소셜 경쟁 등의 균형있는 게임 메카니즘
    4) 출시 플랫폼 우선순위 :
    - 초기에는 모바일 플랫폼이 우선순위가 될 것입니다. 현재 모바일 게임 시장은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이 프로젝트의 타겟 잠재 고객들도 주로 모바일 게임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5) 초기 시장 진입전략 :
    - 관련 타겟 층을 강하게 타겟팅하는 마케팅 전략
    - 초기 사용자들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상을 제공
    - 유저 커뮤니티 활성화를 통한 사용자 참여 증대
    6) 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 :
    - 다양한 플랫폼으로 확대 (PC, 콘솔 등)
    - 게임 내의 다양한 세계관과 이벤트를 활용한 사용자 참여 증대
    - 종합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도록 게임을 지속적으로 개선 및 업데이트

    소개

    1. 프로젝트의 시작 동기

     

     원하는 게임을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사업화 충분히 가능하다보고 개발관련해서는 필요시 검증된 인력분들 계십니다.

    방치형 게임입니다. 양산형으로 광고넣는 방식이 아닌 제대로된 게임을 만드려고 합니다.

    판타지,무협,현대를 조화롭게 섞어, 유저가 몰입감있게 세계를 구상하고

    전투를 벌이고 경쟁요소에서는 경쟁을 하는등 하나의 세계속에 녹아들게 하려고합니다.

    어느하나도 빠트리면 안되는 피로도나 취향타는 것을 유발하는 구조가 아닌 좋아하는 부분을 메인으로

    다른 방향들은 서브가 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구상하고있습니다

    또한 유저가 업데이트등에도 의견제시를 적극적으로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상해

    이를 이용해 유저들의 호응과 개발 방향의 더 유리한 선택을 쉽게할 수 있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유저는 속해있는 세계를 원하는 세계로 이끌기위해서,

    그리고 발생한 이벤트들의 해결과 다양한 호기심으로 무언가를 도전해보는 데에 큰 매력을 느낄것이라 기대하고있습니다

     

    유독성 과금에 지친 게이머, 도트디자인 매니아, 판타지 & 무협에 관심있는 게이머를 타겟으로합니다

     

     

     

    2. 회의 진행/모임 방식 

     

    회의는 애자일하게 상호간 필요시 요청을 희망합니다.

    사이드인만큼 여유롭게하되 끝까지 힘내보실 분을 원합니다

     필요시 필요한 방법이 제공되는 방법을 때때마다 협의하길 바랍니다.

    3. 그외

    개발도 플레이도 즐겁고 재밌을 게임을 바랍니다.

    성능적인 부분은 제가 책임지고 진행하겠습니다.

    양산형의 도트디자인이 아닌 퀄리티있는 디자인을 바랍니다.

    다양한 세계관의 분위기를 내주실 수 있는 분이 필요합니다.

    한줄 소식

    • 아직 새로운 소식이 없습니다

    멤버

    이 프로젝트는 지원을 기다리는 중😁

    프로젝트 지원하기

    리더 정보

    닉네임어려워

    닉네임어려워

    휴대폰 인증완료리더 응답률 : 내역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기간

    23.10.26 ~24.04.26  (184일)

    프로젝트 분야

    게임

    구독중인 렛플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