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 과팅 중개 서비스

프로젝트

과팅 중개 서비스

  • BeMyself

    BeMyself

    (휴대폰 인증) 오래전 로그인
  • 모집완료준비 중

    이 프로젝트 노출 제한  페널티 상태(응답률 50% 미만 & 미응답 3회 초과) 입니다.

    출시 알림 받기프로덕트 출시(개발완료)되면 팀으로부터 특별한 알림 (이메일/알림톡/푸시 등)를 받습니다.

    모집 현황

    • 안드로이드

      1/1
    * 지원 시, 아래는 필수 입력값입니다 ✍️ (총3개) 이메일, 지원직군, 지원사유

    출시 플랫폼

    IOS 앱
    안드로이드 앱

    AI의 사업성 분석

    AI에 의해 분석된 사업평가로, 렛플의 의견이 아닙니다.
    1. 주요 소비자의 특성이나 규모 그리고 니즈분석
    - 단기적으로 보면 비교적 활발한 사회 활동을 가진 나가는 성격의 대학생들이 주요 고객으로 예상됩니다. 이들은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에 대한 욕구가 큰 편이며, 음주나 대화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에 가치를 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 중기적으로 보면 대학생이지만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 사회화가 부족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 장기적으로 보면 대학생 이외에도 20대 초반의 직장인들을 서비스의 타겟으로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2. 현재의 시장성과 향후 3년간의 시장 추세에 대한 예상
    - 현재 다양한 데이팅 앱이 시장에 존재하고 있지만,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앱들은 비교적 적습니다. 커뮤니케이션 방식의 다양화와 함께 온라인 과팅 서비스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 경쟁업체로는 기존의 데이팅 앱들이 있으며, 특히 대학생들을 타겟으로 하는 '소개팅' 등이 있습니다.
    3.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지기 위한 차별화 기능이나 전략
    - 과팅에 특화된 서비스 제공: 기존 데이팅 앱들과 비교하여, 과팅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차별화 포인트입니다.
    - 대학 인맥 네트워크 기능: 대학생들의 인맥 네트워크를 더욱 확장할 수 있는 기능 제공
    - 커뮤니티 기능: 과팅 이외에도 대학생들의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기능 제공
    4. 출시 플랫폼의 우선순위와 이유
    - 모바일 앱을 우선적으로 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대학생들의 스마트폰 사용률이 매우 높기 때문에 접근성이 높은 모바일 앱이 효과적일 것입니다.
    5. 초기 시장 진입 전략
    - 대학생 커뮤니티나 SNS를 활용한 마케팅: 청년층이 주로 이용하는 SNS나 대학 커뮤니티를 통해 앱을 알리는 전략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 과팅 이벤트 or 설문조사 개최: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하여 과팅 이벤트를 진행하거나 설문조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 친구 추천 시스템 도입: 기존 회원이 친구를 추천하면 보상을 제공하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신규 회원을 확보하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
    -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를 활용한 프로모션: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대화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임을 강조하며, 언론 홍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킵니다.
    - 지역 제한 확대: 초기에는 대구, 경북 지역에 한정하여 서비스 개시를 하지만, 추후에는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여 점차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파트너십 확보: 대학생들의 유독 비중이 높은 프랜차이즈, 공부카페, 식당 등과의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서비스를 공유하거나,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개

    1. 프로젝트의 시작 동기

    지금도 과팅을 하려면 아는 지인끼리 연락을해서 사람을 직접 모아야 하기때문에 다양한 사람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적어지는거 같아서 아쉬웠어요,,ㅜㅜ

    현재 틴더, 아만다, 범블 등 다양한 데이팅앱이 있지만 변질되어있는 경우가 많고 성비 불균형 또한 심해요.

    건전하게 인맥을 쌓고 사람과 친해질 수 있는 데이팅앱은 찾기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과팅'이라는 대학생들간의 친숙한 문화를 서비스화해서 대학생들간의 다양한 만남의 기회와 대학생활의 재미를 더해주고싶습니다!

     

    서비스 소개

    대학생들이 지인에 한정되지 않은 다양한 학생들과 과팅할 수 도 있도록 도와주는 랜덤 과팅 서비스입니다.

    과팅 서비스 외에 여러가지 재미를 부각할 요소들이 있고 차별점이라고 생각해서 공개하지는 않을 예정입니닷ㅎㅎ

    (팀원에게는 오픈할 예정이라 함께 앱을 만들어나갔으면 좋겠어요!!)

    물론 과팅 서비스라는 점에서 어쩔 수 없이 데이팅 앱에 속할수 밖에 없겠지만

    최대한 건전하고 안전한 유저 사용환경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할 거고 재미를 줄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서 즐겁게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중에 있습니다!

    과팅에 관심이 있는 모든 대구,경북 지역 대학생들을 1차 타겟 고객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2. 회의, 모임 진행 방식

    선호하는 모임,회의 방식은 따로 없습니다!

    - 1주일에 1회정도는 모임까지는 아니더라고 서로 상황을 브리핑하고 할일에 대해서 정리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 그 외로도 서비스를 기획하는 과정에서 팀원들끼리 의논해야하는 상황이 생긴다면 시간을 함께 맞출 예정입니다.

    온오프라인 다 좋아요😊

    - 온라인은 줌을 활용하거나 전화를 할 예정이며 오프라인 미팅은 가까운 장소에서 할 예정입니다.

    • - 거리가 멀다면 오프라인 미팅보다는 온라인 미팅을 주로 가질 예정입니다.

    • - 하지만 팀원 합류를 하시게 된다면 대면 미팅을 최소 1번은 가져야한다고 생각힙니다! 

     

    3. 기타 사항

    현재 팀은 2명이며 둘다 서비스 기획자입니다. 현재 저희는 내년 2월까지 모바일 앱 출시를 목표로하고있고

    올해 대학교가 방학하기전에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검증을 할 예정입니다! 

    팀원은 누구나 가능합니다! 이 아이디어를 함께 실현해나갈 수 있는 분들을 원합니다

    다른 팀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저희는 이게 꿈이고 꼭 이루고싶어서 진심으로 함께 해줄 팀원을 찾습니다👍 

    저희 팀은 2022년에 대구애서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참여했고 현재는 서울 재단의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참여중에 있습니다.

    내년에는 예비창업패키지를 비롯해서 여러 정부지원사업을 참여할 예정입니다.

    개발자, 마케터, 디자이너 등 모든 분들께서 관심있으면 연락부탁드립니다.

    여전히 부족한게 많은 저희라서 배워가며 함께 성장해서 유니콘을 만들고싶습니다. 

    서비스 기획/개발하실 수 있는 분들 한번이라도 연락 부탁드립니다!!! 또한 UI/UX 디자이너 분들도 신청부탁드립니다!! 다양한 직무의 사람들과 함께 만들어나가고싶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한줄 소식

    • 아직 새로운 소식이 없습니다

    멤버

    이 프로젝트는 지원을 기다리는 중😁

    프로젝트 지원하기

    리더 정보

    BeMyself

    BeMyself

    휴대폰 인증완료리더 응답률 : 내역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기간

    23.11.04 ~24.05.04  (183일)

    프로젝트 분야

    데이트/결혼

    구독중인 렛플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