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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시 알림 받기프로덕트 출시(개발완료)되면 팀으로부터 특별한 알림 (이메일/알림톡/푸시 등)를 받습니다.

    모집 현황

    • 웹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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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안드로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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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시 플랫폼

    출시 플랫폼 미정 platform tbd

    AI의 사업성 분석

    AI에 의해 분석된 사업평가로, 렛플의 의견이 아닙니다.
    1) 단기/중기/장기 관점에서 주요 소비자의 특성이나 규모 그리고 니즈분석
    - 단기적으로 보면, 주요 소비자는 가족이 사라진 고아, 혼자 살아가는 것이 외로운 사람들, 가족 관계가 정상적이지 않은 사람들 등이 될 것입니다. 이들이 필요로 하는 것은 진심 어린 대화와 경험 공유, 이해 등이다.
    - 중기적으로 보면, 시간이 지나면서 이 앱을 접한 사용자들이 긍정적인 경험을 획득하면, 새로운 사용자들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그들의 니즈는 추가적인 서비스, 예를 들어 그룹 출시, 이벤트, 워크샵 등이 될 수 있습니다.
    - 장기적으로 보면, 사람들은 이 앱을 사용함으로써 가족에 대한 새로운 레이아웃을 만들어가는 것을 원할 것입니다. 그들의 니즈는 가족 단위의 경험 공유와 라이프 스타일의 전환 등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현재 시장성과 향후 3년간 시장 추세와 그 이유, 그리고 예상 경쟁업체와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
    - 현재 시장에서 가족 단위의 경험 공유 및 가족 관계의 재해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혼자 살아가는 이들의 비율이 높아지는 만큼,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수요는 계속해서 증가할 것입니다. 예상 경쟁업체로는 친구 찾기, 멘토링, 데이팅 어플 등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프로젝트의 차별점은 국경과 시간을 초월하기 위해 "가정"이라는 개념을 재해석하려는 것입니다.
    3)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지기 위한 차별화 기능이나 전략
    - 첫째, 가족역할 연결 기능 : 사용자의 상황과 심리상태를 분석하여 적합한 가족 역할을 매칭해 주는 기능
    - 둘째, 멘토 네트워크 : 고아들이나 힘든 상황에 처한 이들을 위해 적합한 멘토를 제공, 이를 통한 상호 지원 네트워크 구축
    - 셋째, 청년층을 대상으로 한 커뮤니티 활성화 : 청년 층의 외로움 해소와 대화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옵션 제공
    4) 출시플랫폼(모바일 웹/ 모바일 앱/PC 웹) 등의 우선순위와 이유
    - 가장 먼저 모바일 앱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유는 모바일이 가장 활발하게 사용되는 플랫폼이기 때문입니다. 사용자들이 어디서든지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하기 위함입니다.
    5) 초기 시장 진입전략
    - 첫째, 사용자 경험에 중점을 두어 사용자들이 편안하게 앱을 쓸 수 있도록 설계
    - 둘째, 적절한 타겟팅을 통해 주요 소비자군을 선정하여 효율적인 마케팅 실행
    - 셋째, 메이저 SNS 플랫폼을 이용한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
    6) 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
    - 첫째, 고객의 후기와 평가를 토대로 앱을 개선하고 업그레이드를 진행
    - 둘째,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를 통해 앱의 보다 넓은 인지도 확보
    - 셋째, 파트너십 도입을 통한 서비스 확장과 국제적 인지도 증진.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영국에서 학교를 졸업하고 얼마 전부터  한국의 스타트업에서 프로덕트 매니저와 마케팅을 맡고 있는 사람입니다.


    오랫동안 가족이 없는 사람들에 대해 고민을 해왔고, 그 사람들에게 어떻게 가족이라는 것을 만들어 줄 수 있을까 고민을 하던 차, 앱을 이용하여, 그들의 빈자리를 채워주는게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저희는 총 4명(개발자 2명, UI디자이너 1명)으로, 개발 초기단계에 있는 팀으로, 안드로이드 개발자 한분 더 구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하단의 관리자 연락처로 직접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1. 어떤 사람들은 부모나 형제가 있지만, 그 관계가 성숙하지 못하여 새로운 부모나 형제가 필요합니다

    2. 어떤 아이들은 고아로 자라 부모를 가질 수 없이 세상에서  소외되어 살아갑니다

    3. 어떤 사람들은 사고로 형제들을 잃었지만 그 빈자리를 짊어지고 가는것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로 인한 하트브로큰 보다 더 어렵습니다.

    4. 어떤 부모들은 사고로 아이들를 잃어서, 그 반자리를 무엇으로도 막지 못 한채 살아갑니다.

    5. 어떤 사람들은 외동으로 자라 혼자 1인 가구에 살면서 집으로 들어오지만, 인사해 주는 가족이 없어서 외로움을 느낍니다.


    -모든 외로움을 " 동네친구". " 취미친구" . " 애인찾기" . " 상담사" . " 종교". "요가" 가 다 채워줄 수 없습니다.

    사람은 결국 사람이 필요한 동물이고, 결국 가족만이 의미 없는 이야기를 들어주는 당연한 존재가 되는거죠.


    -"인스타그램에 사진보내기", " 페이스북에 내 아야기 피드받기" 류의 이야기가 아닌

     "집에 잘 들어왔니". " 밥 잘먹어" . " 오늘 회사에서 이랬어" . " 잘자라" 등등을 지속적으로 아는

     성향과 상황이 비슷한 사람으로 부터 듣고 싶은거죠 .


    - 세상에 버려진 고아들은 어떨까요, 이 아이들이 정말 가치가 없을까요. 이 아이들이 입양을 받아 양자녀/ 양부모의 관계가 아니더라도



    그저 작은 관심이 주어지고, 그게 힘이되어 이들이 스스로  힘이 생기고 사회의 일원이 되고, 다시 버려진 고아들의 멘토나 형제가 되어주는 연결고리를 만들고 싶습니다.


    - 모든사람은  죽음을 겪는데, 가족이 죽은 사람들은 홀로 이를 이겨내야하죠. 무엇으로도 채울 수 없는 커다란 빈 공간이, 우리 사람을 과소비, 폭력, 자책, 스토킹 등의 극단적인 마음으로 몰아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사람들은 가족이 필요하고, 그 어떤 독립적인 사람도 가족이 필요합니다.


    저는 지금 현재 개발자가 아니기 때문에  상품 기획과 UI,UX 기획을 진행하고,사이드 프로젝트로서 기본적으로, 매주 한 단계를 끝낸다는 생각으로 함께 진행 할 겁니다. 가장 간단한 프로토타입까지의 기간은 4월 말까지 완성하는 것이 계획입니다.


    step 1:  가족역활 연결 + 역활기능

    step 2:  고아들을 위한 멘토 네트워크

    step 3:  ( 생략)


    사이드프로젝트이기 때문에 급여가 없습니다.

    다음에 펀딩을 받고 수익이 생기면 참여 기간에 맞게  나눌 생각입니다.

    상업적인 성공보다는 인간에 대한 연민과 이를 개선하고 싶은  마음이 있으신 분들이 지원하시면 좋겠습니다. :)






    한줄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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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더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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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젝트 기간

    21.03.19 ~21.09.19  (185일)

    프로젝트 분야

    소셜네트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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