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놀 인원들을 위한 올인원 서비스 정보 | 프로젝트 & 토이 프로젝트 그리고 IT스터디&네트워킹 , 렛플

프로젝트

[서울] 함께 놀 인원들을 위한 올인원 서비스

  • 렛츠고

    렛츠고

    (휴대폰 인증) 1일전 로그인
  • 모집 중준비 중
    출시 알림 받기프로덕트 출시(개발완료)되면 팀으로부터 특별한 알림 (이메일/알림톡/푸시 등)를 받습니다.

    모집 현황

    • 안드로이드

      0/2
    • UI/UX디자인

      1/1
    • 웹프론트엔드

      2/2
    • 웹 서버

      0/1
    • QA

      0/1
    • IOS

      0/2
    * 지원 시, 아래는 필수 입력값입니다 ✍️ (총7개) 이메일, 지원직군, 지원사유, 성별(남/녀), 연령대, 경험/경력설명, 자유 기재

    출시 플랫폼

    IOS 앱
    반응형 웹(PC/모바일)
    PC(윈도우/맥) 프로그램
    AI의 사업성 분석AI에 의해 분석된 사업평가로, 렛플의 의견이 아닙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소개를 바탕으로 분석합니다.
    1) 단기/중기/장기 관점에서 주요 소비자의 특성이나 규모 그리고 니즈 분석
    - 단기 관점: 초기에는 테크 사비를 앞서가는 젊은 세대인 20~30대, 특히 잦은 약속으로 일정 관리에 어려움을 겪거나 주도적으로 모임을 만드는 사람들을 타겟으로 할 것입니다. 이들은 편리한 모임 설정 및 장소 선정에 대한 즉각적인 필요성을 느낄 가능성이 큽니다.
    - 중기 관점: 앱이 충분한 사용자 기반을 확보하고 마케팅을 통해 인지도를 높인 후에는, 보다 다양한 나이대와 직업을 가진 사람들로 소비자 범위를 확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때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앱의 기능도 더 섬세하게 조정될 것입니다.
    - 장기 관점: 장기적으로 앱은 모임을 자주 가지는 모든 사람들의 필수 앱으로 자리 잡게 될 것입니다. 또한, 사용자들은 높은 맞춤화, 안정성, 사용 용이성 같은 질적인 측면에서의 더욱 높은 기대를 가질 것이며, 회사는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혁신을 지속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2) 현재 시장성과 향후 3년간 시장 추세와 그 이유, 그리고 예상 경쟁업체와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
    - 현재 시장 성길은 디지털로의 전환과 모바일 기기 사용 증가로 인해 모임 앱에 대한 수요가 적극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향후 3년간도 지속될 전망입니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사람들의 만남에 대한 갈망과 모임의 디지털 조직화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부각되었습니다.
    - 이러한 시장 추세의 이유는 기술의 발전, 소셜 네트워크의 확산, 사용자들의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 등이며, 이를 통해 사람들은 더욱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소통하고자 합니다.
    - 예상되는 경쟁업체로는 기존에 강력한 네트워크를 보유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들과 이미 유사한 모임 조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저마다의 고유 기능, 브랜드 인지도, 사용자 기반을 갖추고 있으며 이와의 차별화가 핵심 과제가 될 것입니다.
    3)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지기 위한 차별화 기능이나 전략
    - 사용자 맞춤형 알고리즘: 모임원들의 취향과 이전 활동을 분석하여 가장 적합한 장소와 메뉴를 추천함으로써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 사용자 경험(UX)의 혁신: 직관적이고 매력적인 인터페이스와 원활한 사용자 여정을 설계하여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합니다.
    - 커뮤니티 구축: 사용자들이 모임을 자유롭게 만들고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추가함으로써, 사용자 기반의 자발적 확장을 유도합니다.
    - 협업 파트너십: 지역 사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사용자에게 특별 할인이나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서비스의 매력을 증대합니다.
    4) 출시플랫폼의 우선순위와 이유
    - 모바일 앱(iOS 및 Android): 대상 사용자층인 20~30대는 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므로 모바일 앱의 접근성이 가장 높습니다.
    - 모바일 웹: 앱 다운로드 없이도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저항감 없는 첫 접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PC 웹: 비교적 낮은 우선순위이지만, 사무직이나 PC를 자주 사용하는 사용자들을 위하여 PC 버전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초기 시장 진입전략
    - 인플루언서 및 대사 프로그램: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와 커뮤니티 리더를 활용하여 서비스를 알립니다.
    - 프로모션 캠페인: 출시 기념 이벤트나 할인 쿠폰 제공을 통해 초기 사용자 채택을 촉진합니다.
    - 초기 사용자 리뷰: 만족도 높은 초기 사용자의 리뷰와 피드백을 활용하여 신뢰를 구축하고 서비스를 개선합니다.
    6) 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
    - 사용자 기반 분석 및 맞춤형 마케팅: 타겟 사용자의 행동과 선호를 분석하여 맞춤형 마케팅을 실행합니다.
    - 제휴 및 협력: 다양한 비즈니스와의 제휴를 통해 서비스를 더욱 확장하고 새로운 사용자층에 도달합니다.
    - 기능 확장과 혁신: 지속적으로 사용자의 피드백에 따라 기능을 개선하고, 새로운 기술을 적용하여 서비스를 발전시킵니다.

    소개

    👥 프로젝트 개요

    안녕하세요. 저희는 모임 어플을 제작 중이며

    디자이너 2명, 프론트엔드 2명, 백엔드 2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전체적인 플로우 차트는 나와 있으며,

    개발 우선 순위가 높은 화면부터 화면설계서를 작성 중에 있습니다.

    한 번의 개발로 끝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디벨롭해서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장기적인 프로젝트인 만큼 함께 소통하며 마지막까지 함께할 수 있는 분들이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딱딱한 분위기보다는 친근하고 편안한 느낌으로 서로 소통하고 있으니,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편하게 지원해 주세요! ㅎㅎ

    🤔 프로젝트 소개

    여러명이서 모일때 매번 개개인의 원하는 메뉴나 장소등을 반영하기가 어려웠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또는 약속을 잡을 때마다 일일이 장소를 고르기가 번거로웠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저는 종종 겪어온 불편함이었는데요.

    그래서 이러한 불편함을 없애고 각 모임원들의 니즈를

    한 번에 충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루트를 짜주는 앱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 프로젝트 타겟층

    • 주로 약속이 많은 2030세대, 그 중에서도 아래와 같은 사람들을 타겟으로 정했습니다.

      1. - 속한 그룹이 많아 일정을 정리하기 어려운 사람

      2. - 사람 만나는 것은 좋아하는데 약속을 정하는 과정이 귀찮은 사람

      3. - 주로 모임을 주도하는 사람

    ✅ 모집대상 및 자격요건

    1. IOS 2명

    1. - Swift 개발 실무 경험 1년 이상이신 분

    1. 2. 안드로이드 2명

    • - 안드로이드 개발 실무 경험 1년 이상이신 분

    1. 3. 프론트엔드 1명

    2. - React 개발 실무 경험 1년 이상이신 분

    3. - Type Script에 익숙하신 분

    1. 4. 백엔드 1명

    2. - 백엔드 실무 경험 1년 이상이신 분

    1. 5. QA 1명

    2. - 1년 이상의 모바일 앱/웹 서비스 QA 경력이 있으신 분

    3. - 개발 프로세스에 대한 기본 지식을 보유하신 분

    ✏️ 프로젝트 목표

    • - 실제 출시를 목표로, 출시 후에도 지속적으로 디벨롭하며 운영할 예정입니다.

    • - 직접 어플을 운영하며 다양한 이슈를 경험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 - 자신의 포지션은 물론, 서로 다른 포지션의 이해도를 쌓을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회의 방식

    • - 온라인: 일주일에 1번 구글밋 회의 (주로 일요일 오전/주말중으로 변경가능)

    • - 오프라인: 강남구 카페 or 장소대여 (이슈가 있을 시에만)

    기술/언어

    • Figma

      #Figma

    • IOS

      #IOS

    • React

      #React

    • Android

      #Android

    • Spring

      #Spring

    한줄 소식

    • 아직 새로운 소식이 없습니다

    멤버

    이 프로젝트는 지원을 기다리는 중😁

    프로젝트 지원하기

    리더 정보

    렛츠고

    렛츠고

    휴대폰 인증완료리더 응답률 : 내역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기간

    24.01.23 ~24.07.23  (183일)

    프로젝트 분야

    소셜네트워크

    구독중인 렛플인 0

    회원 가입하기

    소셜 로그인으로 가입 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전자금융거래약관에 동의함으로 처리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