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형 농사 게임 제작 인원 모집 정보 | 프로젝트 & 토이 프로젝트 그리고 IT스터디&네트워킹 , 렛플

프로젝트

방치형 농사 게임 제작 인원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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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집 중준비 중
    출시 알림 받기프로덕트 출시(개발완료)되면 팀으로부터 특별한 알림 (이메일/알림톡/푸시 등)를 받습니다.

    모집 현황

    •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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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임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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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컨텐츠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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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래픽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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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임클라이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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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원 시, 아래는 필수 입력값입니다 ✍️ (총9개) 이메일, 지원직군, 지원사유, 경험/경력설명, 투자가능시간 (1주당), 참여가능한 요일, 궁금한 점, 자유 기재, 다룰 수 있는 언어/프로그램

    출시 플랫폼

    안드로이드 앱
    IOS 앱
    AI의 사업성 분석AI에 의해 분석된 사업평가로, 렛플의 의견이 아닙니다.
    프로젝트 소개를 바탕으로 한 분석을 아래와 같이 수행하겠습니다:
    1) 단기/중기/장기 관점에서 주요 소비자의 특성이나 규모 그리고 니즈 분석
    - 단기 관점: 초기에는 이미 방치형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 및 농사 게임에 관심이 있는 소규모의 코어 게이머를 대상으로 할 것입니다. 이들의 주된 니즈는 게임을 자주 확인하고 관리할 필요 없이 캐릭터와 농장이 자동으로 성장하는 것입니다.
    - 중기 관점: 게임의 재미와 도전 과제를 통해 좀 더 넓은 유저층을 공략합니다. 다양한 나이대의 게이머들에게도 접근하여 게임에 흥미를 끌 수 있는 스토리나 콘텐츠의 확장이 필요합니다.
    - 장기 관점: 글로벌 시장까지 고려하여 다양한 언어 지원 및 문화적 특성에 맞춘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대규모의 소비자 층을 확보합니다. 장기적으로는 사용자들의 커뮤니티 참여를 유도하고 이들이 새로운 콘텐츠 제안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현재 시장성과 향후 3년간 시장 추세와 그 이유, 그리고 예상 경쟁업체와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
    본 프로젝트가 속한 방치형 게임 시장은 현재 틈새 시장으로, 바쁜 현대인에게 적절한 게임 형식을 제공하며 성장 중입니다. 향후 3년 간은 스마트폰 사용자가 계속 증가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방치형 게임 시장도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상 경쟁업체로는 이미 유명한 방치형 게임들 (예를 들어, '애니팡 사천성' 또는 '쿠키런: 킹덤' 등)이 있으며, 콘텐츠의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유저 커뮤니티 관리 등이 중요해질 것입니다.
    3)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지기 위한 차별화 기능이나 전략
    - 게임 내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하여 유저들의 장기적인 관심을 유도합니다.
    - 유저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고 유저들의 피드백을 게임 개발에 반영하여 유저들이 참여하고자 하는 동기를 부여합니다.
    - 게임의 국제화를 추진하여 다양한 언어와 문화적 배경을 갖춘 글로벌 유저들을 대상으로 확장합니다.
    4) 출시 플랫폼 우선순위와 이유
    모바일 앱을 우선 플랫폼으로 설정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대부분의 유저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며, 방치형 게임은 짧은 시간에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PC 웹은 선택적으로 지원함으로써 다양한 플랫폼 사용자들에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소개

    1. 프로젝트의 시작 동기

     

    [일일히 가꾸고 관리하는 농사게임!]

    [실수로 하루 안 들어갔는데 농작물이 다 죽은 농사게임!]

    [지치지 않으셨나요?]

    [방치형 농사게임으로 캐릭터를 무한하게 성장시키고 무한하게 농사를 진행하세요!]

    2~3개월이라는 짧은 기간 내에 방치형 농사 게임이라는 낯선 장르에 도전해보고자 하는 팀입니다.

    적은 인력만으로 개발하기 어렵다 판단되어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2. 회의 진행/모임 방식 

     

    정기 회의는 1주일에 1회씩 진행합니다

    (시간은 추후 협의)

    디스코드를 통해 회의를 진행할 예정이며, 모든 파일들은 노션 페이지를 통해 관리 할 예정입니다.

    정기 회의 때에는 1주일 간의 진도 확인과 다음 과제 전달이 있을 예정이며

    논의, 건의, 수정 사항도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진도 확인, 추가 논의로 정기 회의는 1~2시간 정도 걸릴 것으로 예상합니다.

    오프라인 작업은 요구가 될 시에 가능한 사람들에 한하여 진행하겠습니다.


    3. 게임 상세

    현재 팀원이 모두 직장인이라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기술/언어

    • Unity

      #Unity

    • #도트

    한줄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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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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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더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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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휴대폰 인증완료리더 응답률 : 내역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기간

    24.04.24 ~24.07.31  (99일)

    프로젝트 분야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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