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 파티 및 행사 관리 플랫폼

프로젝트

파티 및 행사 관리 플랫폼

  • 김무지

    김무지

    (휴대폰 인증) 약간 오래전 로그인
  • 모집완료준비 중
    출시 알림 받기프로덕트 출시(개발완료)되면 팀으로부터 특별한 알림 (이메일/알림톡/푸시 등)를 받습니다.

    모집 현황

    • UI/UX디자인

      1/1
    * 지원 시, 아래는 필수 입력값입니다 ✍️ (총3개) 이메일, 지원직군, 지원사유

    출시 플랫폼

    IOS 앱
    안드로이드 앱

    AI의 사업성 분석

    AI에 의해 분석된 사업평가로, 렛플의 의견이 아닙니다.
    1) 단기/중기/장기 관점에서 주요 소비자의 특성이나 규모 그리고 니즈 분석
    - 단기적으로 주요 소비자는 클럽이나 페스티벌 참여자들이며, 접근성과 편의성을 중시하는 젊은 층이 될 것입니다. 플랫폼에 대한 신뢰를 쌓기 시작할 것이므로 규모는 상대적으로 작겠지만 성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니즈는 티켓 구매와 관리의 간소화입니다.
    - 중기적으로는 주최자와 운영자를 포함하여 서비스 사용자가 확대될 것이며, 이들은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와 실시간 분석을 갈망할 것입니다. 규모는 더욱 성장하며 기업과 기업 간 파트너십으로 사업 확장이 기대됩니다.
    - 장기적으로는 행사 참여자와 주최자 모두에게 필수적인 소프트웨어가 되어, 메이저 행사 관리 소프트웨어로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더 스마트하고 맞춤화된 서비스가 요구될 것이며, 국내외로 확장된 규모와 다양한 행사 유형을 아우르는 니즈를 만족시켜야 할 것입니다.
    2) 현재 시장성과 향후 3년간 시장 추세 및 예상 경쟁업체와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
    - 현재 시장성은 행사 관리 시장의 디지털화 추세에 따라 성장 중입니다. 스마트폰과 모바일 앱 사용량 증가로 인해 사용자들은 더욱 간편하고 통합된 경험을 찾고 있습니다.
    - 향후 3년간은 첨단 기술 인테그레이션(예: 인공지능, 빅데이터)으로 인해 시장이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따라 더 많은 행사가 이 소프트웨어를 필수로 채택할 것입니다.
    - 예상 경쟁업체로는 기존에 티켓팅이나 이벤트 관리를 제공하는 업체들이 있을 것이며, 이들은 Continues Integration/Continuous Deployment(CI/CD), 고객 관계 관리(CRM) 시스템 등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3)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지기 위한 차별화 기능이나 전략
    - 사용자 경험(UX) 설계에 중점을 둔 플랫폼 구축으로 참여자와 주최자 모두에게 매력적인 인터페이스와 고도의 사용성을 제공
    - 빅데이터를 활용한 맞춤형 추천 시스템과 실시간 분석 도구 개발로 주최자들에게 가치 있는 인사이트 제공
    - 보안 강화와 같은 신뢰도 높은 본인 인증 시스템 구현으로 사용자 신뢰 확보
    4) 출시 플랫폼 우선순위와 이유
    - 모바일 앱: 현대 사용자들이 휴대폰을 매일 사용하며, 언제 어디서든 행사 정보 접근과 티켓 구매/관리 편의성 제공
    - 모바일 웹: 앱을 다운로드하지 않아도 접근 가능하여, 사용자가 저항감 없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게 함
    - PC 웹: 주최자나 클럽 운영자와 같이 복잡한 데이터 관리와 분석 작업이 필요한 사용자를 위함
    5) 초기 시장 진입 전략
    - 목표 시장에서 인식도를 높이기 위해 오프라인 이벤트와 홍보 활동 강화
    -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한 바이럴 마케팅 전략 채택
    - 초기 사용자에게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 제공하여 서비스 경험 유도
    6) 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
    -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행사들과의 파트너십을 넓혀 글로벌 사용자 기반 확장
    - 다양화 및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한 사용자 충성도 증대
    -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기능 추가로 서비스 가치 지속적으로 향상

    소개

    1. 프로젝트의 시작 동기

     

    안녕하세요!

    파티 및 행사 관리 플랫폼을 준비중인 마스터키 입니다.

    저희는 클럽, 페스티벌, 브랜드 행사 등에서 발생하는 티켓 구매, 입장 관리, 본인 인증등의 다양한 문제점들을 해결하고자 하는 목표를 갖고 있어요.

    행사 관계자 경험과 여러번의 사업 발표를 통해 사업성이 충분하다고 판단이 들어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1. 일반 사용자:

    * 클럽, 페스티벌, 브랜드 행사 등에 자주 참여하는 사람들로, 여러 개의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겪고 있는 사용자들.

    * 편리하게 티켓을 관리하고, 신분증 확인 및 입장을 쉽게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원하는 사용자들.

    2. 행사 주최자 및 클럽 운영자:

    * 티켓 판매, 입장 관리, 게스트 리스트 관리, 매출 분석 등 여러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클럽, 페스티벌, 브랜드 행사 주최자.

    * 기존의 복잡한 관리 시스템을 단순화하고,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통해 더 나은 의사결정을 하고자 하는 기업들.

    2. 회의 진행/모임 방식 

     

    • 오프라인 회의시 강남에서 진행되며, 주로 온라인으로 회의를 진행합니다.

    3. 저희팀의 구성

    마스터키는 리더와 3년차 개발자 두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리더는 기획과 영업을 담당하고 개발자는 개발 및 배포를 담당합니다.

    아직 간략한 기능 명세와 서버 구현만 진행된 상태입니다.

    앞으로 프로덕트를 함께 성장시킬 UI/UX 디자이너, 기획자를 모십니다.

    4. 기타

    초기모델이 출시되면 테스트 해볼 오프라인 공간들은 이미 확보되어 운영 경험을 함께 할 수 있어요.

    한줄 소식

    • 아직 새로운 소식이 없습니다

    멤버

    이 프로젝트는 지원을 기다리는 중😁

    프로젝트 지원하기

    리더 정보

    김무지

    김무지

    휴대폰 인증완료리더 응답률 : 내역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기간

    24.06.25 ~24.12.25  (184일)

    프로젝트 분야

    O2O

    구독중인 렛플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