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 동행매칭 놀거리 플랫폼

프로젝트

동행매칭 놀거리 플랫폼

  • Wiiee

    Wiiee

    (휴대폰 인증) 오래전 로그인
  • 모집 중준비 중
    출시 알림 받기프로덕트 출시(개발완료)되면 팀으로부터 특별한 알림 (이메일/알림톡/푸시 등)를 받습니다.

    모집 현황

    • UI/UX디자인

      0/1
    • IOS

      0/1
    * 지원 시, 아래는 필수 입력값입니다 ✍️ (총3개) 이메일, 지원직군, 지원사유

    출시 플랫폼

    출시 플랫폼 미정 platform tbd

    AI의 사업성 분석

    AI에 의해 분석된 사업평가로, 렛플의 의견이 아닙니다.
    1) 단기/중기/장기 관점에서 주요 소비자의 특성이나 규모 그리고 니즈분석
    - 단기적으로 주요 소비자는 MZ 세대로 이들이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로 "놀거리"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뚜렷한 취향과 선택을 가지고 있으며, 흥미로운 경험과 감성을 공유하고자 하는 니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 중기적으로 wiiee는 건강한 놀거리 문화를 선도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하려합니다. 이를 위해 최대 커뮤니티 협업과 스타트업 필드 인프라를 확보하였습니다. 따라서 중기적으로는 소비자 그룹이 확장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들의 니즈 역시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 장기적으로는 유동인구가 많은 커뮤니티로부터 시장을 확대하여, 국내외 현대적이고 유니크한 놀거리 문화를 알리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2) 현재 시장성과 향후 3년간 시장 추세와 그 이유, 그리고 예상 경쟁업체와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
    - 현재 시장은 변화가 빠르며, MZ 세대의 놀거리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디지털화와 모바일 환경의 발전에 따른 결과로 보입니다. 그러나 현재의 업체들은 이들의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 향후 3년간 시장은 wiiee의 주요 타겟인 MZ세대가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들의 놀거리에 대한 니즈 역시 계속해서 증가할 것입니다. 이에 따라 wiiee는 시장 확대와 맞춰 다양한 놀거리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 경쟁업체로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들이 있습니다. 이들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wiiee는 커뮤니티와의 밀접한 협업과, 건강한 놀거리 문화 선순환을 통한 지속가능한 사업 모델을 갖추고 있습니다.
    3)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지기위한 차별화 기능이나 전략
    - wiiee의 주요 차별화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i) 큰 커뮤니티와의 협업을 통해 빠른 시장 진입과 확장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를 위해 서울대 학생 커뮤니티와 밀접하게 협력하고 있습니다.
    ii)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모든 놀거리를 한 곳에서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iii) 발굴한 이색 놀거리를 통한 다양성 확보와, 이에 대한 평가와 리뷰 기능 제공으로 고객들에게 신뢰성과 개성을 제공합니다.
    4) 출시플랫폼(모바일 웹/ 모바일 앱/PC 웹) 등의 우선순위와 이유
    - wiiee의 주요 타겟인 MZ세대는 스마트폰 사용률이 높습니다. 따라서 모바일 앱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일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 후에 모바일 웹과 PC 웹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입니다.
    5) 초기 시장 진입전략
    - wiiee는 다음과 같은 전략을 통해 초기 시장진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i) 핵심 커뮤니티와의 협업을 활용해 빠른 시장 진입을 준비합니다.
    ii) 앱 개발로 초기 사용자들에게 wiiee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피드백을 얻습니다.
    iii) MZ 세대의 놀거리에 대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6) 시장을 확대하기위한 전략
    - 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wiiee의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i) 다양한 놀거리를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의 폭을 제공합니다.
    ii) 협업한 커뮤니티와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wiiee의 서비스를 알립니다.
    iii)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고객들의 피드백을 통해 서비스를 개선합니다.

    소개

    사람들을 더 친하게세상을 더 즐겁게

    안녕하세요.

    글로벌 MZ세대를 위한 놀거리 원스톱 서비스 wiiee입니다.


    wiiee는 건강한 놀거리 문화를 선두하는 스타트업이며

    현재 현대 아산나눔재단 소속의 4인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약 3개월의 시간밖에 되지 않았지만 초기시장 진입에 있어 핵심적인 인프라와, 최대 커뮤니티 협업, 스타트업 필드 인프라를 통해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며, 업체와의 실제 계약이 발생함에 따라 플렛폼 개발 직후부터 바로 수익이 발생하는 상황입니다.


    8월 셋째주에 발표되는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과 벤처투자 결과에 따라 서울대학교 캠퍼스 타운에 함께 입주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젝트


    아산나눔재단 아산상회 3기 진행중 (다음주 최종발표 및 엑셀러레이팅)

    창업진흥원 실전창업교육 진행중

    서울대학교 해동주니어 프로그램 진행중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 1차 합격후 2차평가 결과 대기중 (1.5배수)

    KTB venture challenge 1차 합격후 2차평가 결과 대기중


    이외 수상경력 10가지 이상

    팀원 합 100개 이상의 대외활동 경험 및 초기 수요자인 외국인 인프라 보유

    일평균 유동인구 6500명의 커뮤니티와 협업중

    스타트업 필드 핵심인프라 보유 (서울대, 아산나눔재단, 법무법인 강한, 크레디트플러스)

    초기 공급자 업체 71개의 테마 대상으로 협의 진행중



    저희가 왜 이 일을 해야하는지, 시장은 어떤지, 경쟁업체와 무엇이 다른지, 팀의 역량이 어떤지, 수익 모델이 견고한지 등을 알고싶으시다면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https://www.notion.so/Hi-we-are-wiiee-0c4d71d623a14476a632b6dc75b199a4


    <모집부문> 프론트엔드, 백앤드 개발자 지원자격 : 컴퓨터공학전공 및 이에 준하는 앱 개발 경력 역할 : 프론트엔드 개발 및 개발 기획 시간 : 자유 장소 : 재택. 주 1회 온라인 미팅 우대사항 : React Native 개발 경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블록체인 관련 사업을 진행중인 집안 인프라를 활용하여 내부 CTO님을 두고 외주와 협업할 예정_자세한 내용은 문의 UX디자이너 지원자격 : UX/UI 디자인 경력 1년 이상, Figma 잘 다루시는분

    우대사항 : 앱 개발자와 협업 경험이 있으신 분 역할 : UX/UI디자인, 로고 디자인, 발표자료 디자인 등 시간 : 자유 장소 : 재택. 주 1회 온라인 미팅 장소 : 재택. 주 1회 온라인 미팅 현재 팀에 계시는 ui/ux디자이너 님과 함께 웹페이지 및 앱 디자인을 진행하게 될 예정입니다


    <수익 분배> 현재 모든 팀원이 무급으로 참여하고 있으나, 업체들과의 계약이 진행되고 있어 웹 또는 앱 개발 완료 즉시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입니다. 수익이 발생함과 동시에 협의후 급여가 지급되며 법인 전환 후 투자 유치 시 중요도 및 참여도에 따라 스톡옵션 등의 형태로 논의하여 분배할 예정입니다. <지원 & 문의> 이름 연락처 주력 스택 프로젝트 경험 (참여한 프로젝트에 대한 짧은 소개와 맡은 업무, 기여도) 증빙자료 등 간단 이력을 작성해서 지원 부탁드립니다. wiiee.company@gmail.com

    wiiee팀 노션 : https://www.notion.so/Hi-we-are-wiiee-0c4d71d623a14476a632b6dc75b199a4

    한줄 소식

    • 아직 새로운 소식이 없습니다

    멤버

    이 프로젝트는 지원을 기다리는 중😁

    프로젝트 지원하기

    리더 정보

    Wiiee

    Wiiee

    휴대폰 인증완료리더 응답률 : 내역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기간

    21.07.27 ~22.01.27  (185일)

    프로젝트 분야

    O2O

    구독중인 렛플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