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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주인 표류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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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집 중준비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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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시 알림 받기프로덕트 출시(개발완료)되면 팀으로부터 특별한 알림 (이메일/알림톡/푸시 등)를 받습니다.

    모집 현황

    • 게임기획

      0/1
    • 그래픽디자인

      0/1
    * 지원 시, 아래는 필수 입력값입니다 ✍️ (총3개) 이메일, 지원직군, 지원사유

    출시 플랫폼

    반응형 웹(PC/모바일)

    AI의 사업성 분석

    AI에 의해 분석된 사업평가로, 렛플의 의견이 아닙니다.
    1) 단기/중기/장기 관점에서의 주요 소비자의 특성/규모 및 니즈 분석:
    - 단기적으로 봤을 때, 우주를 테마로 한 스테이지형 게임에 대한 소비자들은 주로 청소년과 젊은 성인인 것으로 보입니다. 이들은 새로운 경험을 탐색하고 독특한 주제의 게임을 즐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 중기적으로 봤을 때, 유니티 엔진을 사용한 이 게임의 소비자 규모는 더욱 확장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스토리 중심의 게임이 일반적인 슈팅 게임보다 감정적인 연결을 만들 수 있음으로써, 보다 넓은 연령대에 걸친 소비자들을 끌어들일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장기적인 차원에서는, 첨단 기술을 이용한 게임 개발이 증가함에 따라, VR이나 AR과 같은 기술을 접목하는 것으로 대중의 이목을 끌어볼 수 있습니다.
    2) 현재 시장성과 향후 3년간 시장 추세 그리고 예상 경쟁업체 및 서비스:
    - 현재 모바일 게임 시장은 꾸준히 성장 중입니다. 향후 3년간 고화질 그래픽과 뛰어난 스토리텔링을 통한 게임이 주류를 이룰 것으로 예상됩니다.
    - 경쟁업체로는 유니티 엔진을 활용하는 다른 게임 개발사들이 존재하며, 비슷한 테마로 된 게임들도 경쟁 상대가 될 수 있습니다.
    3) 차별화 전략:
    - 캐릭터와 배경의 괴리감을 이용한 독특한 스토리텔링
    - 고품질 그래픽과 사운드를 이용한 몰입감 강화
    - 게임 내부에 풍부한 스테이지와 복잡한 스토리 구성을 통해 재밌고 감동적인 게임 경험 제공
    4) 출시 플랫폼 우선 순위:
    - 모바일 앱을 우선으로, 접근성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모바일 웹과 PC 웹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선정한 이유는 현재 모바일 게임 시장의 수요가 높기 때문입니다.
    5) 초기 시장 진입 전략:
    -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게임 홍보
    - 게임 이벤트 및 협업을 통한 사용자 유입 증가
    - 양질의 콘텐츠 제공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신뢰 구축
    6) 시장 확대 전략:
    - 다양한 플랫폼으로의 확장(모바일 앱, PC, 콘솔 등)
    - 게임 내 결제 시스템 도입으로 이용자 유지와 수익 증가
    -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새로운 컨텐츠 추가를 통한 사용자 유지.

    소개

    1. 프로젝트의 시작 동기

    안녕하세요 저는 유니티 엔진을 사용한 게임을 제작중인 학생 개발자 입니다.

    디자이너님을 찾고 있습니다. 게임 내용은 아래와 같아요

    테마는 우주이며 표류하는 우주인이 캐릭터이고 스테이지형 게임입니다. 허무, 공허한 분위기?있게 생각 중입니다. 
    반대로 디자인은 Untitled Goose Game 같이 귀엽게 해서 괴리감이 있는 스토리 입니다.

    아래는 
    Untitled Goose Game입니다. 디자인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양산형 슈팅게임과 다르게 스토리가 중심인 스테이지형 게임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2. 회의 진행/모임 방식 

    1주일에 최소 1번 회의 진행예정이며,  오프라인없이 온라인으로 계획중 입니다.

    3. 그외  

    렛플을 통해 지원해주시고, 자세한 문의는 아래 카톡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https://open.kakao.com/o/sA8ccnle

    기술/언어

    • Unity

      #Unity

    • Figma

      #Figma

    한줄 소식

    • 아직 새로운 소식이 없습니다

    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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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더 정보

    변환단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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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휴대폰 인증완료리더 응답률 : 내역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기간

    22.06.17 ~22.12.17  (184일)

    프로젝트 분야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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