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프로젝트 정보 | 프로젝트 & 토이 프로젝트 그리고 IT스터디&네트워킹 , 렛플

프로젝트

고백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프로젝트

  • 오우오우

    오우오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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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집 중준비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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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시 알림 받기프로덕트 출시(개발완료)되면 팀으로부터 특별한 알림 (이메일/알림톡/푸시 등)를 받습니다.

    모집 현황

    • 마케팅

      0/1
    • 그래픽디자인

      0/1
    • 웹프론트엔드

      0/1
    • 웹 서버

      0/1
    * 지원 시, 아래는 필수 입력값입니다 ✍️ (총3개) 이메일, 지원직군, 지원사유

    출시 플랫폼

    반응형 웹(PC/모바일)
    AI의 사업성 분석AI에 의해 분석된 사업평가로, 렛플의 의견이 아닙니다.
    1) 단기/중기/장기 관점에서 주요 소비자의 특성, 규모 그리고 니즈분석
    - 단기 관점에서 주요 소비자는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으로 보입니다. 이들은 고백에 대한 고민이 많을 수 있으며, 신기술에 손쉽게 적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중기 관점에서는 대학생을 타겟으로 한 이후에는 대학 교직원, 회사원 등 이들을 넘어서는 가로해 진출할 수 있습니다.
    - 장기적으로 새롭게 고백하려는 모든 연령층으로 확대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2) 현재 시장성과 향후 3년간 시장 추세와 그 이유, 그리고 예상 경쟁업체와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
    - 현재 대면이 어려운 코로나 반볌세에서 비대면 소개와 연애 플랫폼이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향후 3년간도 이와 같은 추세가 계속될 것으로 예측됩니다.
    - 그러나 비대면 데이팅 앱 중에는 이미 많은 경쟁사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아주 유명한 어플인 틴더, 오케이커피드, 글램 등이 있습니다.
    - 이를 바탕으로 우리 서비스는 차별화된 기능인 고백을 담당하는 플랫폼으로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자 합니다.
    3)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지기위한 차별화 기능이나 전략(세가지 이상)
    - 고백을 못하는 이유인 '차일까봐'를 해결하는 차별화된 기능 제공으로 새로운 니즈를 충족
    - 지인기반의 연애 플랫폼으로서의 신뢰도 및 안전성 강화
    - 젊은 세대를 첫 타겟으로 하여 지속적인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전략적 유연성
    4) 출시플랫폼(모바일 웹/ 모바일 앱/PC 웹) 등의 우선순위와 이유
    - 첫 타겟인 젊은 세대에 맞추어 모바일 앱을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것이 타당하겠습니다. 모바일을 주로 사용하는 젊은 세대에게 더욱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5) 초기 시장 진입전략(세가지 이상)
    - 차별화된 기능 및 서비스를 홍보하여 포지셔닝 강화
    - 타겟층 중심의 마케팅 집행 (SNS, 학교 구내 홍보 등)
    - 플랫폼 사용 유저들의 실제 고백 성공사례를 공유하여 신뢰도 및 가시성 높임
    6) 시장을 확대하기위한 전략(세가지 이상)
    - 능동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기존 사용자 외의 새로운 사용자 층 확장
    - 사례 제공, 고백 성공해 보상 제공 등 유저 참여 프로그램 운영
    - 해당 시장의 트렌드 변화에 따른 유연한 서비스 정책 수정 및 확장.

    소개

    1. 프로젝트의 시작 동기

    1. 좋아하는 친구한테 고백을 못한 경험이 있으신가요?
    1. 현재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사귈 수 있다면 얼마까지 지불할 수 있나요?

    우리는 고백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이후 비대면 세상이 되면서 데이팅앱, 셀프소개는 인연을 만나는 새로운 수단으로 확실히 자리잡았습니다.

    다만 모르는 사람과의 만남이다 보니 다양한 문제 역시 발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인기반의 연애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고백을 못하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결국엔 "차일까봐" 라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우리는 차이지 않는 고백방법, 또는 차일 확률을 낮춰주는 고백방법을 제공하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지 않을까? 가설을 세웠고,


    같이 검증하고 싶은 마케터분들은 편하게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gbd28RDe


    우선은 중고등학생, 대학생을 시작으로 고백을 망설이는 모든 사람들을 타겟하고자 합니다.


    2. 회의 진행/모임 방식 

    -  글쎄요. 1~2주일에 1회정도 화상미팅,  한달에 1회 오프라인 미팅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온라인은 google meet, 오프라인은 강남, 사당, 판교, 수원  이렇게 생각하고 있고, 멤버 확정시 최대한 맞출 예정입니다.


    3. 그외 


    현재 MVP 버전은 개발 완료했습니다.

    팀은 현재 저(기획, 데이터분석), UI/UX디자이너, 풀스택개발자 3명이 사이드프로젝트로 프로덕트를 개발하였고,
    사정상 개발자 분은 MVP개발 이후에 본업으로 복귀하였습니다.


    이왕 만든 프로덕트를 마케팅까진 해보고 싶어서 이렇게 모집공고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마케터

    이제 마케팅을 하려고 하는데, 마케터를 지망하시는 분들 사이드 프로젝트로 같이 진행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마케팅 비용 약 1500만원정도 사용 예정이고, 실제 마케팅비를 집행하면서 경험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퍼포먼스마케팅이나 데이터분석(GA, SQL 등)은 잘 다루는데, 톡톡 튀는 소재 만드는 것에 능력이 부족해서,, 서로 보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콘텐츠 디자인을 직접 하신다면 좋겠지만 디자인을 못하셔도 무방합니다.

    원하시면 퍼포먼스마케팅, 데이터분석은 세세하게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개발

    현재 백앤드는 장고로 개발.

    프론트엔드는 NextJS(타입스크립트, 리액트)로 개발

    그로스해킹 하면서 간단한 기능들 업데이트 하실 분들 계시면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기존 코드가 이해가 안되면 설명해주실 분은 계십니다! (슈퍼개발자)

    디자인

    콘텐츠 마케팅 소재를 만들고 싶은 분 계시면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어떤 프로젝트인지 궁금하시면 오픈채팅으로 질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gbd28RDe

    기술/언어

    • React

      #React

    • Typescript

      #Typescript

    • Django

      #Django

    • Zeplin

      #Zeplin

    • NextJS

      #NextJS

    한줄 소식

    • 아직 새로운 소식이 없습니다

    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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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더 정보

    오우오우

    오우오우

    휴대폰 인증완료리더 응답률 : 내역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기간

    22.09.26 ~23.01.31  (128일)

    프로젝트 분야

    데이트/결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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