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연인을 찾는 소개팅앱 정보 | 프로젝트 & 토이 프로젝트 그리고 IT스터디&네트워킹 , 렛플

프로젝트

[서울] 친구와 연인을 찾는 소개팅앱

  • 별똥별

    별똥별

    (휴대폰 인증) 오래전 로그인
  • 모집 중준비 중
    출시 알림 받기프로덕트 출시(개발완료)되면 팀으로부터 특별한 알림 (이메일/알림톡/푸시 등)를 받습니다.

    모집 현황

    • 마케팅

      0/1
    • 프로젝트 매니저

      1/1
    * 지원 시, 아래는 필수 입력값입니다 ✍️ (총3개) 이메일, 지원직군, 지원사유

    출시 플랫폼

    안드로이드 앱
    IOS 앱
    AI의 사업성 분석AI에 의해 분석된 사업평가로, 렛플의 의견이 아닙니다.
    1) 단기/중기/장기 관점에서 주요 소비자의 특성이나 규모 그리고 니즈분석
    - 단기적으로는, 주요 소비자는 20~30대로 비대면 소개팅이 가능한 서비스를 찾는 사람들일 것입니다. 이들의 니즈는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을 원하면서도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는 플랫폼을 찾고 있는 것입니다.
    - 중기적으로는 앱 사용자 수의 증가와 함께 다양한 연령대와 배경을 가진 이용자들이 생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니즈 또한 다양해질 것이며, 맞춤형 소개 서비스 등을 원할 것으로 보입니다.
    - 장기적으로는, 국내외로 확장하여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다양성 고려한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2) 현재 시장성과 향후 3년간 시장 추세와 그 이유, 그리고 예상 경쟁업체와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
    - 현재 소개팅 앱 시장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향후 3년간은 비대면 양극화가 가속화되면서 온라인 소개팅 앱의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 예상 경쟁업체로는 기존의 다양한 소개팅 앱들이 있습니다. 주요 경쟁사는 틴더, 아만다, 다이닝 등이 있습니다.
    3)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지기 위한 차별화 기능이나 전략(세 가지 이상)
    - 본 서비스는 검색 시스템과 결과 표시 창을 도입하여 사용자가 자신과 잘 맞는 상대를 찾는데 도움을 줄 예정입니다.
    - 거리에 따른 친구찾기 서비스를 도입하여 지역 기반의 친구 찾기를 지원합니다.
    - 주 단위로 고객의 수요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개발을 진행하는 수요 중심의 개발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4) 출시플랫폼(모바일 웹/ 모바일 앱/PC 웹) 등의 우선순위와 이유
    - 모바일 앱을 우선적으로 출시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대상 사용자인 20~30대는 스마트폰 사용률이 높으며 언제 어디서나 앱을 통해 소개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5) 초기 시장 진입전략(세 가지 이상)
    - 타겟 사용자에게 맞는 마케팅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서비스의 이용을 유도합니다.
    - 사용자의 피드백을 적극 수용하여 서비스를 개선하고, 사용자와의 소통을 통해 신뢰를 쌓아갑니다.
    - 비용 효율적인 광고 전략(온라인/소셜미디어 광고, 협업 등)을 세우고 실행합니다.
    6) 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세 가지 이상)
    -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하여 기존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이를 통해 입소문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 특별 이벤트나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사용자를 유도하며 기존 사용자의 재이용을 촉진합니다.
    - 정기적인 사용자 조사를 통해 사용자의 니즈 변화를 파악하고, 이에 따른 적절한 서비스 개선 또는 신규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소개

    1. 프로젝트의 시작 동기

     

     * 나와 비슷한 친구를 찾고 마음에 든다면 연인까지 이어질 수 있는 상대방 검색이 가능한 소개팅앱으로,

     * 비대면이 일상화된 시대에 맞게 자신과 꼭 맞는 친구 또는 연인을 찾아주고 싶습니다.

     * 이를 위해 검색 시스템을 도입하고 상대방 정보를 고려한 결과 표시 창을 만들어 연결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합니다.

     * 아울러 거리에 따른 친구찾기 서비스를 도입하여 지역기반의 친구를 찾고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갑니다.


     *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싶거나 친구 또는 연인을 만들고 싶은 20~30대를 타겟으로 합니다.

     

     

    2. 회의 진행/모임 방식 

      

     * 1주일에 1~2회 정기적으로 회의를 하여 추가 개발 및 마케팅 방안을 수립하고 실천할 계획입니다.


     * 온라인은 카카오톡 또는 줌을 통해 진행하고, 오프라인의 경우 초기에는 강남 스터디룸 또는 카페에서 진행하다가 내년 초 별도 사무실에서 운영될 예정입니다.

     * 커뮤니케이션은 노션으로 진행합니다.

     

    3. 그외 

     

    * 본 프로젝트의 최종 목표는 성공적인 소개팅앱의 시장 진출입니다.

    * 주 단위로 고객의 수요를 파악하고 그에 맞게 기획 및 개발 고도화를 진행합니다.

    * 또한, 차별화되고 독특한 마케팅 및 영업 전략을 세우고 실천 계획으로 구체화하며 실행에 옮깁니다.

    * 오프라인 진행의 경우 강남 부근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경우에 따라 서울 타지역에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기간은 2023.06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그 이후에는 우리들이 이루는 성과에 따라 만족스러운 보상을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함께 하길 희망하는 경우 그에 맞는 보상이 계속하여 제공됩니다.

    * 참여 조건 : 영업 및 마케팅에 관심이 있거나 / 새로운 사람을 만나 기획을 하고 실천하는 것을 즐겨하거나 / 실천에 따른 적절한 보상을 희망하고 이에 동기가 부여되는 분이면 충분합니다.

    기술/언어

    • ReactNative

      #ReactNative

    • Javascript

      #Javascript

    • Java

      #Java

    한줄 소식

    • 아직 새로운 소식이 없습니다

    멤버

    이 프로젝트는 지원을 기다리는 중😁

    프로젝트 지원하기

    리더 정보

    별똥별

    별똥별

    휴대폰 인증완료리더 응답률 : 내역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기간

    22.12.11 ~23.06.11  (183일)

    프로젝트 분야

    데이트/결혼

    구독중인 렛플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