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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집 중준비 중

    이 프로젝트 노출 제한  페널티 상태(응답률 50% 미만 & 미응답 3회 초과) 입니다.

    출시 알림 받기프로덕트 출시(개발완료)되면 팀으로부터 특별한 알림 (이메일/알림톡/푸시 등)를 받습니다.

    모집 현황

    • UI/UX디자인

      0/1
    * 지원 시, 아래는 필수 입력값입니다 ✍️ (총3개) 이메일, 지원직군, 지원사유

    출시 플랫폼

    IOS 앱
    안드로이드 앱

    AI의 사업성 분석

    AI에 의해 분석된 사업평가로, 렛플의 의견이 아닙니다.
    1) 단기/중기/장기 관점에서 주요 소비자의 특성이나 규모 그리고 니즈분석
    - 단기적으로 보면, 주요 소비자는 디지털 기술에 익숙한 젊은 세대와 그들의 부모님, 조부모님 세대일 것으로 보입니다. 이들이 저희의 서비스를 통해 가족 간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공유하는 것에 대한 니즈를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 중기적으로 보면, 다양한 문화적 배경이나 나이대의 사람들이 서비스를 이용하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이야기를 기록하고 싶은 사람들의 니즈에 맞추어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계획입니다.
    - 장기적으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공유하려는 니즈가 확장될 것으로 보입니다.
    2) 현재 시장성과 향후 3년간 시장 추세와 그 이유, 그리고 예상 경쟁업체와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
    - 현재 타 서비스에서는 젊은 세대에 집중하여 디지털 기록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서비스는 세대 간의 이야기를 연결하는 것에 초점을 두고 있어, 다른 서비스들과 차별됩니다.
    - 향후 3년간 가족 간의 소통을 중요시하는 문화가 확산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를 기반으로 이 서비스의 시장이 확대될 것입니다.
    - 경쟁업체로는 개인적인 이야기를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SNS 혹은 블로그 서비스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서비스는 가족들의 이야기를 집중적으로 기록하고 공유하는 형태로 차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3)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지기위한 차별화 기능이나 전략
    - 세대 간의 다양한 이야기를 연결하는 것에 초점을 두며,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사용자간 감정의 공유를 통한 커뮤니티 활성화를 기반으로 하는 서비스입니다.
    - 이야기의 보존 및 공유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연대감 및 소속감을 공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가집니다.
    4) 출시플랫폼(모바일 웹/ 모바일 앱/PC 웹) 등의 우선순위와 이유
    - 젊은 세대가 주 사용자로 예상되므로, 휴대하며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을 먼저 출시하였습니다.
    - 추후에는 PC 웹으로 서비스를 확장, 보다 넓은 사용자 층에게 접근할 수 있게끔할 예정입니다.
    5) 초기 시장 진입전략
    - 가족 간의 이야기를 기록하는 차별화된 컨셉을 활용, 사용자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 사용자의 경험을 중심으로 한 UX/UI를 제공한다.
    - 커뮤니티 회원들 간에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6) 시장을 확대하기위한 전략
    -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개인의 니즈를 만족시킨다.
    - 사용자들의 이야기를 통해 컨텐츠를 생산, 이를 바탕으로 커뮤니티를 지속적으로 활성화시킨다.
    -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활용하여 서비스의 인지도를 높인다.

    소개

    [ 사이드 프로젝트 소개 ]

    💌기록 어플 서비스. '사랑하는 사람의 이야기를 기록해보세요' 

    Q) 왜 이 서비스를 만들게 되었나요? 
    A) 부모님, 조부모님 세대의 이야기는 젊은 세대와 달리 디지털 공간(ex.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에 기록되는 경우가 적어 소실되는 것이 안타까웠어요. 그래서 IT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거리낌 없는 젊은 세대(자식 세대)가 부모님과 조부모님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그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고 싶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ios/안드로이드 앱 출시 완료!

    ios/안드로이드에 앱 출시 완료했습니다. 22년도에는 현재 팀원들과 앱 출시를 목표로 프로젝트를 진행하였고 22년 9월에 출시를 완료했습니다 😊 . 출시가 되었기에 초반의 시행착오는 팀원들이 모두 경험했습니다. 앞으로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노하우가 쌓인 팀원들과 함께 서비스를 고도화해봅시다. 



    💌 함께하고 싶은 분 

    UI/UX 디자이너 한 분 모집 중입니다!

    IT 서비스로 사람들(이웃)에게 도움을 주는 데 관심이 있는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관심이 없었어도 팀의 가치에 동감하시는 분이라면 주저말고 지원해주세요🙂

    당연히 경력이 없어도 되며 학생도 가능합니다. 


    💌  현재 팀원 구성

    팀원들은 'IT 서비스를 통해 현재 기술로 해결할 수 없는 사람들(이웃)의 문제를 해결하자' 라는 가치에 공감한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 

    - 리드 개발자&PM (1)
    5년차 개발자로 야놀자에 재직 중. 사이드 프로젝트 총 PM. 
    (*지원 시 커피챗 진행할 예정입니다. 서로의 fit을 맞춰보는 편안한 자리라고 생각해주세요 ☕)

    - 프론트엔드 개발자(1)
    대학생 

    - 백엔드 개발자(2)
    주니어 개발자 

    - 운영*기획자(1)
    주니어 운영*기획자  


    💌 진행 방향 

    서비스 고도화를 목적으로 기획자, UI/UX 디자이너, 개발자가 협업합니다.  

    팀원이 정해지면 2023년 1월부터 매주 혹은 격주 1회 정도 진행합니다. 

    일정 목표는 2023 3월 MAU 50명, 이후 결재 붙은 모델이 목표입니다. 

    기술/언어

    • Figma

      #Figma

    • Javascript

      #Javascript

    한줄 소식

    • 아직 새로운 소식이 없습니다

    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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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더 정보

    바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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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휴대폰 인증완료리더 응답률 : 내역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기간

    22.12.27 ~23.06.27  (183일)

    프로젝트 분야

    소셜네트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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