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 (3D모델러) 나만의 3D 방꾸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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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모델러) 나만의 3D 방꾸미기

  • gogadoro

    gogado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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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집완료준비 중
    출시 알림 받기프로덕트 출시(개발완료)되면 팀으로부터 특별한 알림 (이메일/알림톡/푸시 등)를 받습니다.

    모집 현황

    • UI/UX기획

      1/1
    * 지원 시, 아래는 필수 입력값입니다 ✍️ (총3개) 이메일, 지원직군, 지원사유

    출시 플랫폼

    반응형 웹(PC/모바일)

    AI의 사업성 분석

    AI에 의해 분석된 사업평가로, 렛플의 의견이 아닙니다.
    1) 단기/중기/장기 관점에서 주요 소비자의 특성이나 규모 그리고 니즈분석
    단기적으로 보면, 대상 소비자는 유니티를 이용한 개발에 관심이 있는 개발자들과 UX/UI 디자이너들이 될 것입니다. 중장기적으로는 3D 공간을 꾸미고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SNS 플랫폼을 찾는 일반 사용자들로 확대될 수 있습니다.
    2) 현재 시장성과 향후 3년간 시장 추세와 그 이유, 그리고 예상 경쟁업체와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
    현재 시장에서는 메타버스나 VR 관련 기술이 주목 받고 있고, 이 분야는 앞으로 3년간 계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경향은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트렌드와 디지털화 추세 때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경쟁업체로는 이미 VR, 메타버스 등의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들이 있습니다.
    3)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지기위한 차별화 기능이나 전략
    1) 유니티를 활용한 개발 경험 : 유니티를 활용해 고품질의 3D 공간을 제공하며, 이를 통한 차별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2) 사용자 참여 중심의 서비스 : 사용자가 직접 3D 공간을 꾸미고 공유하는 사용자 참여형 서비스로 시장을 개척할 수 있습니다.
    3) 간결한 디자인과 명확한 콘셉트 : 일반 사용자들이 쉽게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는 단순하고 명확한 디자인과 콘셉트를 제품에 반영하면 경쟁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4) 출시플랫폼(모바일 웹/ 모바일 앱/PC 웹) 등의 우선순위와 이유
    모바일 앱을 우선으로 하여 출시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가장 많은 사용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초기 시장 진입전략
    1) 타겟 층인 개발자와 디자이너에게 프로젝트를 소개하며 관심을 유도해봅니다.
    2) 피드백 받은 사항을 프로젝트에 반영하여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입니다.
    3) 소셜 미디어 채널 등을 활용하여 프로젝트를 알립니다.
    6) 시장을 확대하기위한 전략
    1) 게임이나 VR 분야의 유명인사,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하여 프로젝트를 홍보합니다.
    2) 다양한 기능 추가나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3) 사용자 커뮤니티를 만들어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하고 소통합니다.

    소개

    안녕하세요🙂

    웹에서 나만의 3D방을 꾸밀 수 있는 프로덕트를 함께 만들어요!

    현재 멤버는 기획/마케팅/프로젝트리드를 담당하고 있는 저와 유니티 개발자가 계십니다.

    Q. 어떤 포지션을 모집하고 있나요?

    • - 3D 모델러 (3D 아티스트)

    • - 웹 프론트 엔지니어 (리액트 기반)

    • - UX/UI 디자이너

    Q. 사이드프로젝트에서 어떤점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나요?

    구성원의 성장과 사이드프로젝트 완성. 현업이나 배우는 과정에서 시도해보기 어려웠던점들을 사이드프로젝트를 통해 마음껏 도전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복잡하지 않고 핵심적인 부분에 집중해서 프로덕트의 완성까지 부담없이 진행합니다.

    Q. 프로젝트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 - 유니티 프로젝트를 웹 서비스로 빌드해 접근성 높은 유니티 프로젝트를 완성해봅니다.

    • - 3D방을 꾸미는 핵심 기능에만 집중하여 부담스럽지 않게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완성합니다.

    • - 개발 단계에서 또는 개발 이후 실제 관심있는 사용자들을 모아 사용경험 데이터를 모으고 확인합니다.

    Q. 프로젝트는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

    • - 1주일에 1회 온라인 회의를 진행합니다. (약 60분, 한 주 회고 및 할일 설정)

    • - 커뮤니케이션은 오픈톡방과 노션을 사용합니다.

    🚀 기타 더 궁금하신 점은 gogadoro0524@gmail.com 또는 https://open.kakao.com/o/sjMd3ttf 로 편하게 질문해주세요~

    기술/언어

    • Unity

      #Unity

    • Blender

      #Blender

    • Maya

      #Maya

    • #3dmax

    • React

      #React

    • Figma

      #Figma

    참고 링크

      한줄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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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더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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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휴대폰 인증완료리더 응답률 : 내역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기간

      23.07.05 ~23.10.31  (119일)

      프로젝트 분야

      소셜네트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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