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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로그라이크 게임 개발 그래픽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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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집 현황

    • 그래픽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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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시 플랫폼

    안드로이드 앱
    IOS 앱

    AI의 사업성 분석

    AI에 의해 분석된 사업평가로, 렛플의 의견이 아닙니다.
    1) 소비자 특성 및 니즈 분석
    - 단기적 관점: 현재의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이용자들은 신선한 경험과 재미를 원하고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는 매번 새로운 변수를 제공하며, 사용자 맞춤형 캐릭터 커스텀이 가능하여 이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 중기적 관점: 실시간 온라인 멀티플레이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간의 교류를 촉진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더 넓은 유저들에게 게임을 알릴 수 있습니다.
    - 장기적 관점: 게임의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통한 개선으로 장기적인 플레이를 유도하고 게임의 생명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2) 시장 성과와 시장 추세
    - 현재 시장에서 게임 산업은 성장 중이며, 주요 경쟁사로는 넷마블, 엔씨소프트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본 프로젝트의 인디게임은 이들 대형 게임사와 차별화된 특징을 갖기 때문에 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 향후 3년간 모바일 게임 시장은 계속해서 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유는 스마트폰의 보급률 증가와 5G의 확산, 이용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대한 대응 등이 핵심적인 요인입니다.
    3) 경쟁력을 가지기 위한 차별화 방안
    - 매번 새로운 변수를 통한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 제공
    - 사용자 맞춤형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및 개성 있는 몬스터 디자인
    - 게임내에서의 실시간 멀티플레이 이벤트나 대회 개최
    4) 출시 플랫폼의 우선순위
    - 현재의 스마트폰 보급률과 이동성을 고려하여 단계적으로 모바일 앱 -> 모바일 웹 -> PC 웹 순으로 진출하는 것이 적절할 것으로 보입니다.
    5) 초기 시장 진입 전략
    -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여 피드백을 반영
    - 소셜 미디어나 커뮤니티를 통한 홍보 및 마케팅 강화
    - 대형 게임 페스티벌이나 인디 게임전시회 등에서 게임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새로운 사용자를 확보
    6) 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
    - 게임내 아이템이나 캐릭터, 스킨 등의 유료화를 통해 추가적인 수익 모델 생성
    -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다양한 언어 지원 및 현지화 전략 수립
    - 장기적인 사용자 유지를 위한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 진행

    소개

    1. 프로젝트 동기

     

    '사방에서 튀어나오는 수많은 몬스터들과 강력한 보스를 공략하는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매 플레이마다 새로운 변수들로 다양한 플레이 방식들을 가질 수 있는 게임'

    '핸드폰으로도 부담없이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원하는 입맛대로 커스텀할 수 있는 게임'

    위와 같은 게임을 만들어 보고자 3D 로그라이크 게임으로 게임 개발을 시작하게 된 인디게임 팀입니다.

    2. 프로젝트 설명

    프로젝트 중 디자인 쪽에서의 부족함을 느껴 저희가 사용하는 캐릭터와 몬스터의 모델링에 어울리는 UI및 2d 전반적인 그래픽 작업을 같이 해볼 디자이너 분을 찾고있습니다.

    아래는 게임화면 샘플입니다.

    3. 진행방향

    • github, discord를 이용해 온라인으로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오프라인으로도 병행할 계획입니다.

    기간은 3~4개월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오프라인으로 만나서 의견을 듣고 같이 프로젝트를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경력도 필요없고 학생도 가능합니다. 편하게 연락주세요.

    • 상세한 문의는 아래 카톡을 이용해주세요

    • https://open.kakao.com/o/gQFDzzYe

    기술/언어

    • Unity

      #Unity

    • Photoshop

      #Photoshop

    • Illustrator

      #Illustrator

    한줄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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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더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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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휴대폰 인증완료리더 응답률 : 내역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기간

    23.01.13 ~23.07.13  (182일)

    프로젝트 분야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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