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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모바일 방치형 게임 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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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집 중준비 중
    출시 알림 받기프로덕트 출시(개발완료)되면 팀으로부터 특별한 알림 (이메일/알림톡/푸시 등)를 받습니다.

    모집 현황

    • 그래픽디자인

      1/1
    • UI/UX디자인

      0/1
    • 안드로이드

      0/1
    * 지원 시, 아래는 필수 입력값입니다 ✍️ (총3개) 이메일, 지원직군, 지원사유

    출시 플랫폼

    안드로이드 앱
    IOS 앱
    AI의 사업성 분석AI에 의해 분석된 사업평가로, 렛플의 의견이 아닙니다.
    1) 단기/중기/장기 관점에서 주요 소비자의 특성이나 규모 그리고 니즈분석
    - 단기적으로 보면 그래픽이나 서버개발 등에 대한 전문가들이 당장 필요하며, 간단하면서도 사용자에게 참신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방치형 게임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주요 소비자가 될 것입니다.
    - 중기적으로는 모바일 게임 시장이 계속 성장함에 따라, 방치형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수는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들의 니즈는 단순히 시간을 보내는 수단이 아닌, 본업에 방해받지 않으면서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일 것입니다.
    - 장기적으로는 이러한 방치형 게임 시장이 너무 포화되면, 차별화된 컨텐츠와 디자인을 제공하는 이 프로젝트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2) 현재 시장성과 향후 3년간 시장 추세와 그 이유, 그리고 예상 경쟁업체와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
    - 현재 모바일 게임 시장은 계속해서 성장하는 추세이며, 특히 방치형 게임은 효율적인 시간 활용을 선호하는 사람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향후 3년간 분석해 보면, 이러한 추세는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스마트폰의 보급과 디지털화된 생활 환경, 그리고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시간이 늘어나면서 이루어지는 현상이기도 합니다.
    - 예상 경쟁업체로는 이미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일정한 지위를 확보하고 있는 큰 업체들이 있을 것입니다.
    3)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지기위한 차별화 기능이나 전략
    - 첫 번째, 이 프로젝트는 "마왕이 주인공이 되는" 독특하고 참신한 스토리를 제공하여 사용자의 관심을 유발할 것입니다.
    - 두 번째, 복잡한 조작이나 시스템 없이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 플레이를 구현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일 것입니다.
    - 세 번째, 새로운 유저를 유입시키고 기존 유저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나 업데이트를 계획할 것입니다.
    4) 출시플랫폼(모바일 웹/ 모바일 앱/PC 웹) 등의 우선순위와 이유
    - 모바일 앱을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이는 대부분의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통해 게임을 즐기며, 특히 방치형 게임의 경우 언제 어디서나 접근 가능한 플랫폼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5) 초기 시장 진입전략
    - 첫 번째,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조작의 복잡성을 덜기위해 심플하지만 중독성 있는 게임 플레이를 구현합니다.
    - 두 번째, 유니크한 스토리와 캐릭터, 그래픽을 통해 사용자들의 관심을 유발합니다.
    - 세 번째, 사전 예약 이벤트나 첫 구매 이벤트 등을 통해 초기 사용자를 모집합니다.
    6) 시장을 확대하기위한 전략
    - 첫 번째,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들의 지속적인 참여를 유도합니다.
    - 두 번째, 게임의 플레이 동영상, 리뷰, 홍보 자료 등을 SNS나 유튜브 등의 플랫폼에 공유하여 홍보를 강화합니다.
    - 세 번째,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게임의 개선에 반영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사용자들이 게임을 지속적으로 이용하도록 유도합니다.

    소개

    안녕하세요!

    게임을 좋아하는 1인으로써 "모바일 게임"을 수익목적으로만 바라보는것이 아닌 우리만의 게임을 초기기획부터 퍼블리싱까지 여러 사람들과 함께 경험하고자 사이드 프로젝트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방치형 게임 서버 관련 개발자 1분 구합니다!

    배경 디자이너 1분 구합니다!

    현재 마케팅+영업 파트를 맡고 있는 저를 포함한 기획자 2분, 개발자 1분, 디자이너 1분이 계시며 개발자 1분과 2D 그래픽 디자이너 (도트+일러스트 가능) 1분을 더 모시고 싶습니다!

    1. 프로젝트의 시작 동기

    수많은 모바일 게임 중 방치형을 선택한 이유는

    저도 그렇고 주변 많은 회사원, 학생들 등 스트레스를 풀고자 간단한 모바일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앱스토어내에 있는 많은 게임중 본업에 집중하면서 많은 시간을 쏟지않아도 즐길수 있는 게임은 자동 및 방치형 게임 뿐이며 실제로 방치형 게임을 1개가 아닌 2~3개를 함께 플레이하시는 분들도 대다수 입니다.

    바쁜 일상중에 생각날때마다 들어갈 수 있는 편한 게임을 만들고 싶습니다.

    똑같은 용사형, 게임 UI 시스템 등등 

    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유저들은 그 익숙함을 새로운 게임에서 찾습니다.

    예시로 현재 웹툰계에서도 순위권에 있는 많은 웹툰들이 이와같은 큰틀에서 스토리만 바꾸며 꾸준히 인기를 몰며 연재중입니다.

    해당 주제를 선택한 이유나 궁금하신점, 자세한 내용은 지원 채팅 혹은 아래 카카오 오픈채팅으로 여쭤봐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모집 인원

    모집인원은 그래픽 디자이너 1분개발자 1분을 중심으로 보고있습니다.

    방치형 게임 서버 관련 개발자 1분 구합니다

    배경 디자이너 1분 구합니다!

    편하게 문의 주시면 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3. 회의 진행/모임 방식 

     

    1. 필요시 일주일 1회 온라인모임

    (어려울시 주말1회로 대체 가능)

    간단한 피드백 필요시 카카오톡 그룹채팅으로 대체 가능

    (사이드프로젝트로 본업을 하시면서 하시는분들도 계실 수도 있으니 조율 가능)

     

    -온라인은 디스코드로 간단한 모임.

    4. 프로젝트 간단한 내용 

    흔히 있는 게임과는 다르게 현재 기획자 분들께서 생각하고 있는 스토리 같은 경우 마왕편이 주인공이 되는 설정을 생각중에 있습니다!

    지금 순위권에 달리고 있는 많은 게임들의 공통된 스토리라인은 용사가 성장하며 더 강한 몬스터를 잡는것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큰틀도 이와같이 주인공이 어느날 세상에 들이닥친 악당으로부터 세상을 구하며 성장해가는것입니다.

    프롤로그:
    어떤 계기로 주인공이 강해지길 원하여 성장하는 스토리

    메인시스템:
    1개의 던전 =10 스테이지
    마지막 10스테이지 = 보스방
    보스방 처치시 -> 다음 던전 자동 입장


    방치형 모바일 게임 제작 (사이드 프로젝트)

    https://open.kakao.com/o/seg4B62e

    기술/언어

    • Unity

      #Unity

    • Photoshop

      #Photoshop

    • AfterEffects

      #AfterEffects

    • AWS

      #A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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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휴대폰 인증완료리더 응답률 : 내역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기간

    23.02.03 ~23.06.01  (119일)

    프로젝트 분야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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