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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광고시청 리워드로 기프티콘 교환하는

  • junlgiht

    junlgiht

    (휴대폰 인증) 약간 오래전 로그인
  • 모집 중준비 중

    이 프로젝트 노출 제한  페널티 상태(응답률 50% 미만 & 미응답 3회 초과) 입니다.

    출시 알림 받기프로덕트 출시(개발완료)되면 팀으로부터 특별한 알림 (이메일/알림톡/푸시 등)를 받습니다.

    모집 현황

    • UI/UX디자인

      0/1
    • 웹 서버

      0/1
    * 지원 시, 아래는 필수 입력값입니다 ✍️ (총3개) 이메일, 지원직군, 지원사유

    출시 플랫폼

    안드로이드 앱
    IOS 앱
    AI의 사업성 분석AI에 의해 분석된 사업평가로, 렛플의 의견이 아닙니다.
    1) 단기/중기/장기 관점에서 주요 소비자의 특성이나 규모 그리고 니즈분석
    - 단기: 일반 스마트폰 사용자 중 기프티콘을 받기 위한 이용률이 높을 것입니다. 이런 사용자들의 니즈는 무료 리워드 획득의 기회인데, 이러한 광고 시청 및 리워드 획득을 가능하게 하는 앱이 바로 우리의 프로젝트입니다.
    - 중기: 기프티콘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면 소비자 규모는 더욱 확대될 것입니다.
    - 장기: 광고주들의 새로운 광고 플랫폼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들이 이용자들에게 직접 광고하고 직접적인 피드백을 받는 플랫폼이 필요하다면, 이 플랫폼은 장기적으로 광고주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2) 현재 시장성과 향후 3년간 시장 추세와 그 이유, 그리고 예상 경쟁업체와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
    - 현재 리워드 앱 시장은 확고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향후 3년간 더욱 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스마트폰 사용자수 증가와 함께 광고주들이 기존의 광고 플랫폼보다 더 효과적인 광고 플랫폼을 찾고 있기 때문입니다. 대표적인 경쟁사로는 애드박스, CashSlide 등이 있습니다.
    3)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지기위한 차별화 기능이나 전략( 세가지 이상)
    -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사용 편의성 높이기
    - 다양한 종류의 리워드 제공
    - 소셜 로그인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 편의성을 증대
    4) 출시플랫폼(모바일 웹/ 모바일 앱/PC 웹) 등의 우선순위와 이유
    - 모바일 앱을 우선적으로 선택하는 것이 주요 사용자들이 모바일을 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5) 초기 시장 진입전략(세가지 이상)
    -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한 홍보
    -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SNS인플루언서와의 협업
    -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
    6) 시장을 확대하기위한 전략(세가지 이상)
    - 광고주와의 파트너십을 통한 광고배너 제공
    - 사용자들에게는 리워드 추가 제공을 통한 유도
    -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 유입 및 눈길을 끌기

    소개

    1. 프로젝트의 시작 동기

     

    저희 주 목적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프로젝트입니다. 개인적으로 공부하면서 만드는게 목적입니다.

    백엔드에서 만들 주요기능은 앱에서 사용될 소셜로그인(구글, 카카오, 애플), 포인트조회, 포인트 추가, 회원탈퇴등 기본적인 API위주로 작업 할 생각입니다.

    디자인은 총 페이지 10개 내외로 작업 할 생각입니다.

     

    사용자들이 광고를 시청하고 획득한 리워드로 기프티콘으로 교환하는 앱을 제작하려고합니다.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서비스앱 런칭 (개인 포트폴리오용)

    포트폴리오 목적이기 때문에 모든 코드는 깃허브에 오픈합니다.

    포트폴리오 목적으로 제작되는 앱이지만 만약 수익이 발생한다면 1/n로 나눕니다.

    포트폴리오 목적으로, 구체적인 사용자 타겟은 없습니다.

      

     

    2. 회의 진행/모임 방식 

     

    - 1주일에 1회 비대면으로 진행, 필요에 따라 비대면을 진행할 수도 있지만 최대한 비대면으로 진행

    - 온라인( Zoom 혹은 Discode), 오프라인 예정없음

     

     

    3. 그외 자유기재 

    저희 프로젝트는 iOS 2명, 안드로이드 1명, 백엔드 1명, 디자이너 1명으로 진행 할 예정이고

    프로젝트 규모는 모바일로 10페이지 내외로 제작 할 예정입니다.

    앱 UI 시나리오, 기능명세를 작성하는 중입니다.

    위에 말씀드린 내용을 개발할 예정인데 당장 하지 못하더라도 공부해서 끝까지 해낼 자신감이 있으신 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프로젝트 기간은 5월 말부터 시작해서 두 달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기술/언어

    • Spring

      #Spring

    • Figma

      #Figma

    • Java

      #Java

    한줄 소식

    • 아직 새로운 소식이 없습니다

    멤버

    이 프로젝트는 지원을 기다리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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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더 정보

    junlgih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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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휴대폰 인증완료리더 응답률 : 내역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기간

    23.04.30 ~23.10.30  (184일)

    프로젝트 분야

    엔터테인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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